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

  • 출시 시간:2022-07-21 19:44:17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522
  • 빠른 설명:

    레이 슨.,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

기사 내용

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, Nb - LC) 와 SUSL (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Cr - Ni - LC) 과 SUSL 에 투입 된다.(Cr - Ni - mo - LC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. 단,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& sigma,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.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(널 빤 지 를 잘 사용) 이 있어 야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포장 봉 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보호 하 는 역할 일 뿐 이 므 로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자 들 은 이 점 을 의심 할 필요 가 없다.


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



모델 & mdash;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C 이 고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화학, 식품, 의약, 제지, 석유, 원자력 등 공업 과 건축, 주방 기구, 식기, 차량 가전제품 의 각종 부품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롤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롤 로 나 뉜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(볼 륨) 판 특성: 표면 이 아름 답 고 사용 가능성 이 다양 하 다.부식 방지 성능 이 좋다;일반 강철 보다 오래 간다;내식 성 이 좋다.내 고온 산화 및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화재 에 저항 할 수 있다.소성 이 좋 고 용접 성능 이 좋다.우수한 녹 슬 지 않 고 부식 방지 성능,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

응용 분야: 화공 업, 건축 업.

표준 요구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, 경제적 적용,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,레이 슨.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필라멘트 공장,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.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, 압착 식, 활 접 식, 추진 식, 푸 시 나사산 식, 삽입 용접 식, 활 접 식 플랜지 연결,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.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.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,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레이 슨.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,레이 슨.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 다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 Cr - Ni 계 ( 시리즈), 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
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포장 봉 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보호 하 는 역할 일 뿐 이 므 로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자 들 은 이 점 을 의심 할 필요 가 없다.

순위.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. 형 변수 가 %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℃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~ ℃ 이 고 ℃ 는 h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℃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.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.

관련 정보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 에 부 딪 혔 다.

압착: 압착 할 때 파이프 의 돌출 부 위 는 금 형 오목 형 홈 에 놓 고 클 램프 와 관 축선 은 수직 으로 유지 합 니 다.

레이 슨.모델 & mdash;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.

.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.. 제철소 의 책임 강철 띠 탈피 트라코마 등 은 녹이 슬 수 있다.재질 이 표준 에 미 달 하면 녹이 슬 수 있다..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. 제관 공장 의 책임 제관 공장 용접봉 은 거 칠 게 다 듬 어 녹이 슬 수 있다.

표면 저항 이 조 보다 작다.마모 방지 보호;신축 가능;우수한 내 화학 성능;좋 은 알칼리성 금속 과 산성 에너지;강인성 이 강하 다방화

레이슨.기타 제품 정보
  • 햄버거 베 그 도 프창고 엘리베이터좋은 내식성

    햄버거 베 그 도 프창고 엘리베이터좋은 내식성

  • 니 보 해 은체인 레일 리프트표면 카테고리

    니 보 해 은체인 레일 리프트표면 카테고리

  • 세 라 추 즈체인 레일 화물 사다리 승강의 기본 구조

    세 라 추 즈체인 레일 화물 사다리 승강의 기본 구조

  • 조 토 벤체인식 레일 리프트인텔리전스로 업그레이드

    조 토 벤체인식 레일 리프트인텔리전스로 업그레이드

  • 말 레 즈층간 엘리베이터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

    말 레 즈층간 엘리베이터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

  • 트 렌 트트렁크 리프트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

    트 렌 트트렁크 리프트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

  • 검 은 뿌리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리다.제조업 붐을 일으키다

    검 은 뿌리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리다.제조업 붐을 일으키다

  • 중 산.10미터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

    중 산.10미터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

  • 신속한:알림: 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 정보는 당사의 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, 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레이 슨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분류 및 적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